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부작용 및 효능, 성분 정리

눈 건강은 한번 안 좋아지게 되면 다시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최근에는 PC,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직장인, 학생들 또한 눈의 피로감과 건조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 전 연령층 모두 눈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고 찾는 프롬 바이오에서 눈의 노화 관리에만 집중된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소비자의 선택권 확대를 위해 눈 건강엔 빌베리 플러스+를 출시했습니다.

눈 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알아보기

‘눈 건강엔 빌베리 플러스’는 눈 건강을 위한 3가지 원료인 빌베리 추출물, 오메가 3, 루테인을 모두 함유해 눈의 피로부터 눈의 노화 방지, 눈의 건조 개선까지 종합적인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루테인 지아잔틴은 노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황반색소 밀도 변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대표적인 눈 건강 원료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스마트폰, 전자기기의 생활화로 인해 현대인들은 눈의 노화뿐만 아니라 눈의 피로 및 눈의 건조까지의 종합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전 연령층의 종합적인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눈 건강엔 빌베리 플러스’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해양 오염이나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야생 알래스카 어유를 사용한 오메가3(EPA·DHA 함유유지)을 함유해 혈중 중성지질, 혈행, 기억력·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흡수성이 좋은 식물성 연질캡슐을 PTP 포장 방식으로 낱개 포장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1일 2정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인 1200mg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프롬 바이오에서 기존에 눈 건강 기능식품으로 출시되었던 눈 건강엔 루테인과 비교했을 때 눈 건강엔 빌베리 플러스+는 빌베리 추출물로 눈의 피로를 관리해주고 EPA 및 DHA가 눈의 건조함도 해결해줍니다. 기존 마리골드 꽃 추출물도 강화하여 눈의 노화를 막아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눈 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성분 알아보기

베리류 중 현재까지 유일한 고시형 기능성 인정 원료로 2차 세계대전, 영국 야간 비행 조종사가 눈 건강을 위해 빌베리 잼을 챙겨 먹었다고 합니다. 껍질뿐 아니라 과육에도 안토시아닌 색소가 있어 진한 보랏빛을 띠는 게 특징입니다.

 

빌베리 추출물에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눈의 피로와 시각 저하 등 눈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로돕신의 재생을 촉진하는 기능을 해 어두운 곳에서도 뚜렷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 인체시험 결과 기능성 원료인 빌베리 추출물을 4주간 20~60세의 성인 30명을 대상으로 매일 160mg씩 섭취하게 하였더니 눈의 피로가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EPA는 혈중 중성지질 감소, 혈행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눈 뒤쪽에 위치한 망막세포의 구성 성분인 지방산입니다. DHA는 뇌와 신경조직 및 눈의 망각 조직의 중요 구성 성분입니다.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에 함유된 오메가 3은 독자적인 정제기술을 사용한 오메가 3 프로세스로 자연형태와 유사한 TG, EPA+DHA 80%에 이르는 농도라고 합니다.

'루테인'이란, 눈 망막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물질로 루테인은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아 식품 혹은 건강기능식품의 형태로 섭취하여 눈 건강을 보호해 주어야 합니다. 현대인의 눈은 각종 전자기기, 과로하는 생활습관 등 많은 유해 요인에 둘러싸여 있어, 미리 눈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리골드 꽃 추출물로부터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해 눈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눈 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누가 먹으면 좋을까?

위의 사항에 해당되지 않아도 눈 건강을 위해 미리미리 눈 건강엔 빌베리 플러스+로 눈 건강을 지키기 바랍니다.

눈 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부작용 알아보기

특정 질환,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임산부의 경우에는 간혹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원료를 확인하시고, 섭취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과다 섭취 시 일시적으로 피부가 황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는 섭취 전 의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의약품(항응고제, 항혈소판제, 혈압강하제 등)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개인에 따라 피부 관련 이상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 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