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맥스 울트라 부작용 및 효능, 실제 후기, 가격 정리

오늘은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및 효과, 실제 후기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에는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자기 관리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주로 중장년층들에게서 큰 인기를 보이고 있는 브이맥스 제품 알아볼 예정이니 하단 포스팅 참고하시어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브이맥스는 한국 프라임 생활건강이라는 회사에서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는 주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중에서 브이맥스 울트라는 해당 회사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데요.

 

한때 김보성이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기도 했었는데 캐나다로 부터 수입을 하여 판매를 하고 있지만, 세계적으로 약 50개국에 널리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해당 제품의 독특한 점은 재구매율이 68%에 달한다는 것인데요. 거의 한번 샀던 사람들은 만족하고 재구매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주요 성분으로는 쏘팔메토 및 옥타코사놀이 있으며 이는 특히나 남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성분들이죠.

 

그렇다면 주요 성분을 토대로 효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

01. 쏘팔메토

북아메리카 대서양에서 자라는 야자수 중 하나로 실제 북아메리카에서는 해당 식물을 생명력이 강한 식물로 부른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실제로 오래 살기도 하고, 해충이 하나도 없기로 유명하기 때문인데요.

 

로르산 성분으로 인해 남성 호르몬 분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빈뇨를 개선하고 전립선 비대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연구에서는 탈모도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02.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겨울철 철새들의 주요 먹이로 수천km를 쉬지 않고 날아갈 수 있게 하는 에너지원입니다. 바로 지구력 증진과 에너지 대사 과정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글리코겐 저장량을 크게 증가시킴으로써 좀 더 오랫동안 에너지를 내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 1개월분 : 198,000원

- 2개월분 : 396,000원

- 5개월분 : 792,000원

 

대부분 아시다시피 본사 자체에서 외부로 가격표를 공개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중고가격을 토대로 위 가격을 추정하였습니다. 결코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 들지는 않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재구매율이 높은 이유에는 무언가가 있다고 더욱 기대를 하게 만드네요.

브이맥스 울트라 후기

실제 후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괜찮은 만족도를 보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높은 가격으로 인해 기대가 높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정도 만족도이면 제품성이 정말 기대가 되기는 하는데요. 마침 요즘 새해맞이 프로모션으로 여러 곳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잘 확인해보시고 좋은 기회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및 후기, 효능 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있으신 남성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