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홈쇼핑>우체국쇼핑몰 마스크 판매예정 물량 확보중

 

마스크 가격이 정말 많이 폭등했다. 5배정도가 올랐다고 하니, 중간유통에서 얼마를 챙기는 건지!!

 

정말 마스크 제조업체는 24시간 근무하면서 생산해도, 가장 억울한 입장일 것 같다

이참에 중간 유통업자들을 강력한 조치가 필요해 보인다!

 

 

현시간 26일 12:00 홈페이지 접속량이 폭주하여 페이지 연결 지연

 

우체국몰과 농협몰 측은 26일 각각의 홈페이지를 통해 "정부의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긴급수급조정조치'에 따른 공적 판매처로 지정됨에 따라 공급물량 확보를 위해 현재 제조업체와 협의 중이다"고 밝혔습니다.

 

`물가안정에 관한 법률` 제6조에 따라 재정·경제상 위기, 수급 조절 기능이 마비되면 공급, 출고 등에 대해 긴급수급 조정조치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26일부터 마스크 판매업자의 수출이 원칙적으로 금지되고, 마스크 생산업자는 당일 생산량의 50% 이상을 우정사업본부와 농협중앙회 및 하나로마트, 공영홈쇼핑 및 중소기업유통센터 등 공적 판매처로 출고한다.
우정사업본부는 하루에 약 120만∼150만개의 마스크를 확보할 계획이다.


단, 보다 많은 사람이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사람당 마스크 한 세트만 구매하게끔 제한을 둘 계획이다.
이에 따라 마스크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은 우체국 쇼핑에서 회원 가입을 해야만 마스크를 살 수 있다.
아직 마스크 가격과 판매 시작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우정사업본부는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물량을 확보해 3월 초순경 판매할 예정"이라며 "판매일자 등 정확한 일정이 정해지면 사전 안내할 것"이라고 밝혔다.

 

벌써부터 우체국쇼핑몰 서버가 폭주해서인지 접속이 안되고 있다. 마스크, 손소독제 정말 구하기가 어렵다는걸 보여주는

예시인거 같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진정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