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관절통증 개선 영양제 후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관절통증 개선 영양제 후기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오늘은 관절건강에 도움이 되는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관절통증 개선 영양제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호관원 프리미엄 판매회사

호관원 프리미엄에 대해 알아보기전 판매 회사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판매회사는 동진제약(주) 이며, 2014년 10월 6일 설립하여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홍삼제품 제조, 기능성원료 개발의 업종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동진제약의 CEO인 이홍렬 대표는 우리나라가 초고령 사회를 접어들면서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유지할수 있도록 정직한 건강기능식품 문화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2. 호관원 프리미엄이란?

씨름계의 천하장사 이만기씨가 광고 모델인 호관원 프리미엄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관절,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과 해조칼슘이 대량 포함되어 있어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3. 호관원 프리미엄 효과

1)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

 

2) 뼈와 치아, 치주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 제공

 

3) 뼈 건강 개선 및 골다공증 예방

 

4) 신체 면역력 증진

 

5) 노년기, 갱년기, 출산 후의 약화된 신체 영양소 공급

호관원 프리미엄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가 되어서 처방전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며, MSM과 해조칼슘 등 36가지 기능성 원료가 들어있습니다.

 

4.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

주요성분 MSM 이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인정 기능성 소재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이 되었습니다.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

MSM + 칼슘

MSM :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해조칼슘 :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며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그외 성분

구철초, 글루코사민 황산염, 녹용추출분말, 당귀, 맥주효모, 박하, 버드나무 추출물, 보스웰리아 추출물, 복령, 사삼, 솔잎 등 34가지의 부원료가 있습니다.

5. 이런분께 권해드립니다.

1) 건강한 신체를 원하는 사람 누구나

 

2) 관절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3) 골다공증 발생의 위험을 줄이고 싶으신 분

 

4) 관절과 연골의 영양공급이 필요하신 분

 

5) 뼈가 약해지기 쉬운 출산 후 여성분들

 

6)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7) 실내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분들

 

8) 갱년기 여성분,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실 분

6. 호관원 프리미엄 부작용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 정량만 섭취하면 별다른 부작용이 없는데요. 다만 개인의 신체조건에 따라 소화불량, 메스꺼움, 복통, 홍조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의 회사 정책사 가격이 온라인에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요. 호관원 공식 판매처에서 무료상담을 받으셔서 가격을 알아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다만, 중고나라 사이트에서 직접 알아본 바로는 1박스 (1달기준) 약 30만원 내외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 판매처에서는 할인혜택이 많이 들어가니 꼭 비교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8.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

마지막으로 호관원 프리미엄을 복용하신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후기 1

저는 발목과 무릎 아픈 것은 둘째요…허리가 젊은 시절부터 아팠고 최근에는 안산에 위치한 OO병원에서 수술까지 했으나 통증은 여전하여 그 고통은 말로 표현이 안될 정도 였습니다. 우연히 알게 된 호관원 프리미엄 복용 후 허리도 많이 좋아졌지만 무릎이 시큰 거리는 것도 없어지고 계단에서 내려 갈때는 발목에서 뚝뚝하던 소리도 사라졌네요. 호관원 프리미엄이 좋은 제품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저의 아내와 함께 더 복용하려고 합니다.

후기 2

아는 언니가 제가 다리가 아픈 것을 알고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이 좋다고 권유해 줘서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걸을때 마다 통증이 심해 병원에 다니면서 물리치료만 받고 있는 상태였는데 호관원을 일주일쯤 먹으니 다리가 가벼워졌고 통증이 사라 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호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후기 3

퇴행성 무릎관절과 허리디스크 및 주관절 통증으로 인하여 오랫동안 병원과 약으로 고생을 하던 중 호관원 프리미엄을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복용후 일을 하여도 무릎과 허리, 팔꿈치의 통증이 많이 사라지는 효과를 느꼈습니다. 현재는 밤중의 고통이 많이 줄어들었고, 진통제도 복용하지 않게 되어 이제 살맛 납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4

호관원을 복용한 후로 지금은 자전거 타기 , 줄넘기 까지 할 수 있게 되었고, 왕복 2~3시간 거리도 걸어서 다니며 삶의 지장 받지 않고 삽니다. 무릎의 붓기도 99%회복 됐습니다. 아파 본 사람만 알 수 있는 관절염…이제는 새로운 삶으로 살수 있게 도와주신 동진제약에 감사 드립니다.

후기 5

뼈와 뼈가 맞닿는 것처럼 힘을 쓸 수 없을 정도로 심했습니다. 15일정도 호관원을 먹으니 관절이 편했으며 현재는 마음대로 걷고, 일하고 있습니다. 관절이 안 좋은 지인들에게 홍보 중 입니다^^

9. 끝으로

이번 포스팅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후기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관절건강 개선 기능식품인 만큼 평소 관절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건강정보] - 브이맥스 가격 효능 부작용 총정리

 

브이맥스 가격 효능 부작용 총정리

브이맥스 가격 효능 부작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오늘은 남성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브이맥스 가격과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브

wing2700.tistory.com

[건강정보] - 요오드 효능 및 요오드 많은 음식 총정리

 

요오드 효능 및 요오드 많은 음식 총정리

요오드 효능 및 요오드 많은 음식 총정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람들이 살아가기 위해서 대사의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요오드의 효능과 많

wing2700.tistory.com

[건강정보] - 사과초모식초 효능 및 분말 추천 총정리

 

사과초모식초 효능 및 분말 추천 총정리

사과초모식초 효능 및 분말 추천 총정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오늘은 사과초모식초에 대한 효능과 분말 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사과초모식초란? 말그

wing270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