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및 후기정보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및 후기정보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평소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에 대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일반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다 보니 가격이 얼마다라고 나와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종근단 올컷 다이어트 가격 및 후기정보에 대해 요약해보겠습니다.

1.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는 24년 전통기업인 종근당건강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건강기능식품인데요.

국내유일 체지방 감소에 도움되는 기능 성분을 넣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2.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성분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는 아침에 먹는 day, 저녁에 먹는 night로 구분이 되는데요. 두가지에 포함된 성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1. Day

- 보이차 추출물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며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 비타민 : 영양과 에너지를 동시에 높여주며 평소 활력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2-2. Night

- 잔티젠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 알로에전잎 : 배변활동 원할에 도움을 주어 평소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도움을 줍니다.
- 비타민 A :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2-3.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식약처 기능성을 인정 받은 원료로 섭취시 탄수화물이 지방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즉,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2-4. 잔티젠 인체적용 시험 결과

1) 체중감소

2) 체지방 감소

3) 기초대사량 증가

기능성원료인 잔티젠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기초대사량 증가, 체지방 감소가 확인되었습니다.

3.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부작용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제품으로 별다른 부작용은 없는데요. 하지만 알레르기 체질이나 임산부분들께서는 피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4.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행사

현재 기준으로 올컷 다이어트 본품 3개월 구매시 1개월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시기에 따라 행사가 변경될 수 있으니 구매 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5.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

마지막으로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에서 판매를 하지 않아 가격이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요. 중고나라 검색 기준 1박스 1달 기준 약 13~16만원 선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실제 가격은 약 20만원 정도 예상됩니다. 하지만 현재 프로모션이 3+1 이여서 최소 3개월 이상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6.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카페나 블로그 후기를 보면 최소 2주 정도 복용 후 효과가 점점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다이어트는 평소 생활운동과 함께 진행을 하셔야 큰 효과를 보시는거 아시죠?

 

7. 끝으로

이번 포스팅은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가격과 후기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3+1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구매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이프] -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후기 정리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후기 정리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후기 정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혹시 아직도 굶고 있는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분들이 있으신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베라핏 다이어

wing2700.tistory.com

[건강정보] - 시서스 효능 부작용 먹는법 총정리

 

시서스 효능 부작용 먹는법 총정리

시서스 효능 부작용 먹는법 총정리 최근 시서스의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인기를 얻어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시서스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

wing2700.tistory.com

[라이프] - 에리스리톨 부작용 및 효능 (필수 확인!!)

 

에리스리톨 부작용 및 효능 (필수 확인!!)

에리스리톨 부작용 및 효능 (필수 확인!!) 설탕 대비 약 70% 단맛을 내면서도 칼로리는 거의 제로인 에리스리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반인은 물론 당뇨병 환자들에게는 설탕대신 에리스리톨 감

wing270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