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피어라 실제후기, 효능 및 부작용, 가격 정리

오늘 알아볼 것은 리피어라 가격 및 실제 효과와 후기 대해서 알아볼 것입니다. 리피어라의 경우 중년 여성분들이라면 대부분 아실 텐데요. 갱년기에 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실제로 효과와 후기는 어떨지 알아볼 테니 하단 포스팅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리피어라 : 두드림

혹시 아이클타임 아시나요? 아이 키 영양제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해당 제품과 동일한 브랜드인 "두드림"이라는 회사에서 리피어라의 제조 및 생산을 책임지고 있다고 합니다.

 

한때 배우 최명길씨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관심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이후로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는 것을 보니 분명 효과가 있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분명 갱년기 증상에 초점을 두고 있지만, 이외에도 10중 복합 기능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주요 원료로는 ms-10과 락티움, 은행잎 추출물이라고 하니 해당 주요 성분을 토대로 효능 알아보겠습니다.

 

리피어라 효과

01. ms-10

국내 엉겅퀴와 터키 타임의 복합적인 추출물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성분을 섭취하게 되면 에스트로겐(여성호르몬) 수용체를 활성화시켜 정상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실제 해당 성분을 통한 실험에서 12주간 ms-10을 섭취하게 한 결과 대조군에 비해 안면홍조, 야한증, 수면장애, 우울증, 피로, 근육통, 가슴 두근거림 갱년기 증상이라 볼 수 있는 이러한 것들이 개선된 사례가 있었다고 합니다.

02. 락티움

우유에서 추출한 성분으로써 옛날 어릴 때 부모님들이 잠 안 오면 따뜻한 우유 한잔 주시고는 하셨죠. 그 이유가 바로 불면증 완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인데요.

락티움을 섭취하게 되면 자바 수용체가 활성화되면서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끼고, 몸의 긴장감이 해소되며, 이완되기 때문에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죠.

 

03. 은행잎 추출물

마지막으로 은행잎은 항균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해충이 없는 나무로 유명하죠. 은행잎 속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항산화 작용이 뛰어납니다.

이러한 항산화 작용은 혈관 속 세포들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어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고, 혈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어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리피어라 주의사항

제품 자체에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다만, 우유에서 추출한 락티움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에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가 필요하며, 은행잎 추출물 특성상 항응고 작용을 일으키기에 큰 수술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섭취 전 주의가 필요합니다.

리피어라 가격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해당 제품의 가격을 파악하는 것은 불가능하였습니다. 이유는 아시다시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명시를 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하여 중고 가격을 토대로 추정을 하려고 하였으나 중고제품도 확인이 불가한 상태였습니다.

 

어떻게 생각해보면 중고제품이 하나씩 있기 마련인데 없다는 것은 그만큼 만족스러운 제품이 아녔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마침 이벤트도 여러 곳 진행 중이니 이번 기회에 확인하시어 좋은 기회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리피어라 실제 효과 및 후기

실제 후기를 보면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한 달 정도 복용하니 피로감이 줄어들었고, 갱년기 증상들이 완화된 느낌이 들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면의 질도 높아졌다는 후기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오늘 리피어라 가격 및 효능, 효과,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모로 가격대가 좀 있는 것으로 추정되지만 효과가 있다고 하니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리피어라 신청 홈페이지 (할인/프로모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