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회 후기, 회먹고 싶으면 당일배송 오늘회 배송을 이용하세요 (내돈내산)

오늘회 후기, 회먹고 싶으면 당일배송 오늘회 배송을 이용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식당에 가서 외식하기가 부담스러운 요즘, 갑자기 회한접시에 소주 한잔이 생각나는 날이여서 '오늘회' 에서 광어와 연어회를 주문했습니다. 지금 쿠폰이벤트로 한접시는 거의 덤으로 받은 오늘회!! 이번 포스팅은 오늘회 후기에 대해 작성해보겠습니다.

오늘회(ONULHOI)

마켓컬리에서 근무하셨던 직원이 해산물 딜리버리 오픈한 쇼핑몰로 오후 3시에 주문해도 저녁 7시 이전에 수산물을 배송을 해줍니다. 대단합니다...

배송지역 확인

오후 3시에 주문해도 저녁 7시 이전 배송을 원칙으로 진행하기에 배송지역에 제한이 있는데요. 아래 지역을 확인하시고, 일부지역 배송은 검색하여 확인해보세요.

전지역 배송

서울시, 과천시, 광명시, 구리시, 군포시, 부천시, 성남시, 안양시, 의왕시

 

일부지역 배송

고양시, 김포시, 남양주시, 수원시, 인천시, 용인시, 의정부시, 파주시, 하남시, 화성시

(아래 링크를 통해 지역 확인해보세요)

https://www.onul-hoi.com/closest_deliveries

 

오늘회 :: 찾아가는 내손안의 수산마켓

아침에 손질한 수산물을 저녁 7시까지 배송

www.onul-hoi.com

내돈내산 (광어회, 연어회)

우연히 알게된 오늘회에서 직접 광어회, 연어회를 시켜보았습니다. 각각 9,900원에 소스 1,950원과 배송비 3,500원으로 총 25,250원인데 신규가입 및 이벤트를 통해 무려 10,910원을 할인받아 14,34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오늘 오전 11시 30분쯤 주문을 하고 5시가 좀 안되서 광어와 연어가 6시간 만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그것도 14,340원에 !!

포장도 깔끔하고 내용물도 흩어지지 않게 배송을 해주셨습니다. 진짜 이 가격에 회를 2접시 먹는다는 것에 놀라고, 반나절만에 배송이 온다는 것에 또 놀랐습니다.

처음시켜본터라 일단 광어와 연어회만 시켜서 먹어보았는데요. 맛은 수산물시장서 구입한 맛과 별 차이를 못느끼게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갑자기 회가 땡길때 시켜먹을 것 같네요.

오늘회 인기 상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