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순위 베스트 12 총정리 (광고아님)

추석 선물세트 순위 베스트 12 총정리 (광고아님)

추석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 왔는데요.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가까운 친인척과의 왕래가 줄어들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평소 고마운 지인과 친구들, 가족들에게 추석 선물은 빼놓을 수 없겠죠? 이번에는 추석에 왕래가 줄어 직접 만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석 선물세트 베스트12 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멀리계시는 지인에게 선물을 보내고 싶은분들은 얼른 서둘르셔야 할 것 같네요.

추석 선물세트 순위

추석 선물세트 순위 1. 현금 & 상품권

예상하고 계셨겠지만 뭐니뭐니 해도 머니라고 추석 선물세트 1위는 현금과 상품권이 차지 했는데요.

현금과 상품권은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사고 싶은 것을 살 수 있다는 점에서 만년 1위 선물인 것 같습니다. 부모님께 드린다면 백화점 상품권이나 마트 상품권이 좋겠고, 가볍게 주고받을 거라면 기프티콘이나 영화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이 좋겠네요.

추석 선물세트 순위 2. 한우세트

한우, 갈비, 사골 세트 같은 명절 대표세트는 본인 돈 주고 사기보다는 누군가로부터 선물받고 싶다고 합니다. 저도 이번 추석에 한우세트를 선물로 보냈었는데, 받자마자 좋아하시더라고요. 

추석 선물세트 순위 3. 건강보조식품

어른들에게 드릴 선물로는 건강보조식품만 한 것이 없습니다. 요즘같이 면역력이 강조되는 시기라 더욱 선호도가 높을 것 같아요. 예전에는 엑기스만 있었다면 요새는 다양한 형태로 나와 있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고르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석 선물세트 순위 4. 굴비세트

버섯과 굴비도 내 돈 주고 사긴 좀 아깝지만, 받으면 기분 좋은 선물이라고 합니다.

굴비세트는 가격이 꽤 나가는데 사먹기보다는 명절에 상대방이 받으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제사 지내는 집이라면 더더욱 환영입니다.

추석 선물세트 순위 5. 고급 식재료

올해는 특히나 자연재해, 태풍의 피해가 많이 있었던 해였습니다.

무엇보다 햇과일이나 햇곡식 등을 키우는 농가 피해가 상당히 큰데요. 그러한 영향으로 지역 특산물의 가격이 상당히 고가입니다. 어르신들이나 이제 갓 결혼한 신혼부부가 양가 부모님께 보내드릴 선물로 적합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추석 선물세트 순위 6. 안마기

요즘 왠만한 40 ~ 50대가 있는 가정에는 저가의 안마기부터 고가의 안마기 까지 하나씩은 다들 가지고 있는 추세이죠. 그만큼 날이 갈수록 세월이 지날수록 안마기의 기술력이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 부모님도 작은 안마기를 하나 구매하셨는데 특히 아버지께서 좋아하시네요.

추석 선물세트 순위 7. 과일세트

언제나 순위권에 진입해있는 명정 선물이 과일인데요. 가격도 나름 저렴하고 명절 구색도 낼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관계가 아니라면 과일 선물하는 게 가장 가성비가 맞을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론 사과, 배 혼합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추석 선물세트 순위 8. 홈삼세트

홍삼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선물인데요. 홍삼액기스는 정말 명절에 많은 선물이 오고가는 제품입니다. 

홍삼이라고 하면 면역력 강화에 특화된 상품으로 부모님에게 드리면 효과가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이번엔 회사에서 명절선물 세트를 고르던 중 홍삼을 골랐답니다.

추석 선물세트 순위 9. 곶감 혹은 한과세트

곶감이나 한과세트의 경우 추석명절에 가족들과 둘러 앉아 오손도손 얘기하며 나누어 먹기 딱좋은 선물이죠. 또한 곶감과 한과세트는 제사상에도 올리는 집도 많으시니 제사를 지낸 후 가족끼리 나눠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석 선물세트 순위 10. 차 선물세트

차 선물세트는 아무래도 가족사이 주고 받는 선물 보다는 지인이나 직장 또는 거래 관계에 있는 사람들과 주고 받기 좋은 선물로 생각이 드는데요. 너무 저급도 아니고 또 튀지도 않고 무난하면서 식상한 선물세트 보다는 조금 신경 쓴? 느낌이 드는 선물세트로 느껴져서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지인들과 주고 받기 좋은 선물같습니다.

추석 선물세트 순위 11. 김 세트

가장 저렴하면서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한 김세트 인데요. 가장 저렴하다 보니 대량으로 선물해야하는 회사내의 직원들에게 추석선물이나 또 영업 거래처 관계에 선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고 또 필요한 선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추석 선물세트 순위 12. 견과류 세트

요즘 많은 분들이 아침 대용으로 견과류를 드시는데요. 추석 선물로도 견과류가 제격인 것 같습니다. 오래동안 보관이 가능하고 선물하면 보통 가족 중 한분은 견과류를 좋아하기 때문이죠. 요즘은 포장도 이쁘게 나오는데요. 머리 아픈 추석 고르기, 선물 견과류 세트는 어떨까요?

끝으로

이젠 추석이 보름도 안남았는데요. 남은 기간동안 잘 준비하셔서 이번에도 풍성한 추석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