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후기 및 효능, 부작용 총정리

오늘은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의 내 돈 내산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연휴 동안에는 갈비와 전 등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어서 살이 많이 쪘는데, 며칠 전에 이 제품을 구입해서 지금까지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동시에 운동도 병행하여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효능 및 부작용, 후기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팍시 다이어트란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는 한국의 여배우 신세경이 소개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이 다이어트 방법은 식단 조절과 운동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체중 감량을 도모합니다. 팍시 다이어트는 저탄수화물 고단백질 식단을 추구하고, 고강도 인터벌 운동과 근력 운동을 추천합니다. 이 방법은 신체 조성 개선과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를 시도하며 건강한 신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가격 내돈내산 후기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는 2022년 발효 율피 부문에서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차지한 품질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가격 정책은 다단계 할인방식을 채택하여 여러 박스를 구매할수록 할인율이 커집니다. 1박스는 800 mg×60정으로 1개월 분량에 약 64,000원 수준의 가격입니다.

 

피토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4주분을 89,000원에 제공하고 있어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경제적입니다. 그러나 6개월 분량인 6박스를 세트로 구매하면 총 329,000원으로 박스당 54,833원까지 대폭 낮아지므로 대용량 구매가 가장 저렴합니다.

 

처음에는 다른 사이트에서 6만 원대에 판매되는 제품들이 저렴한 줄 알았지만, 실제로는 다이어트 제품은 꾸준한 섭취와 운동이 필요하며 몇 달간 지속적으로 복용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격 면에서도 6개월치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다고 판단하여 대용량 구매를 선택하였습니다.

 

3.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성분 원료 정보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는 핵심 성분으로 개별 인정형 원료 식약처 인증을 받은 발효 율피 추출분말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발효 율피는 밤의 겉껍질을 벗기면 나타나는 속껍질로, 7년 7개월 동안의 연구와 12단계의 정교한 과정을 거쳐 24시간 동안 발효시켜 694%로 농축한 기능성 신소재입니다.

 

또한,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에는 발효 율피 추출물 이외에도 비타민 A, 비타민 B1, B2, B6, 비타민 D, 비타민 E, 나이아신, 판토텐산, 아연 등 하루 섭취 기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함량의 10가지 기능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다이어트 중에 영양보충을 도와줍니다.

 

4. 복용법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제품은 캡슐 형태로 6정씩 10개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알약의 크기는 약간 크지만 목 넘기기에는 어렵지 않습니다. 일부 다이어트 식품은 원료로 인해 이상한 냄새나 쓴맛이 나서 섭취가 어려울 수도 있지만, 팍시는 이러한 문제가 없어서 충분한 물과 1일 1회 2정을 섭취하기만 하면 됩니다.

5. 내돈내산  후기 정리

저는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제품을 구입해서 아직까지 큰 효과를 느끼지 못했지만 몇 가지 느낀 점과 기능성 원료에 대한 연구결과를 통해 확인된 사실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첫째, 다른 사용자들의 후기를 보면 운동과 병행하면서 팍시 다이어트를 섭취하면 처음에는 잘 빠지다가 복부지방이 잘 빠지지 않는 정체기가 찾아올 때에도 도움이 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도 6개월치를 구매했습니다.

 

둘째, 제품에는 이상한 냄새나 쓴맛이 없어서 먹기 편하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발효 율피 추출물에 포함된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주어 폭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더욱이 잠을 자고 일어나면 몸이 붓는 체질인데, 팍시 다이어트를 복용한 후에는 부종이 개선되어 반지가 잘 맞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셋째, 평소에 피곤하고 지칠 때가 많았는데 팍시 다이어트에 포함된 비타민 B군이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어 피로를 해소하고 활력을 증진시켜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아침에 기운차고 활기차게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넷째, 발효 율피에는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장환경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저 역시 변비가 없었지만 팍시 다이어트를 섭취한 후에는 화장실 가서의 배변활동이 원활해지고 가스 차는 증상도 사라져서 장 건강이 좋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발효 율피에 함유된 엘라그산은 복부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물실험에서는 엘라그산을 투여한 경우 복부지방이 64.2% 감소되는 효과가 확인되었으며, 발효 율피 추출물에는 석류의 엘라그산 함량을 훨씬 능가하는 양의 엘라그산이 함유되어 있어 복부지방 감소에 매우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복부지방 면적, 내장지방 면적, 체지방량의 감소가 확인되었으며, 다양한 실험을 통해 다이어트와 복부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입증되었습니다.

 

6. 부작용 정리

신세경 팍시 다이어트 내 돈 내산 후기 작성하면서 부작용을 적으려고 해도 제가 딱히 느낀 문제점은 없으므로 적을게 별로 없는데 그래서 그냥 실험에서 나온 발효 율피가 보일 수 있는 부작용을 조사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한의학적으로 밤은 따뜻한 체질을 지닌 식품으로 평소 땀을 자주 흘리고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인 사람들이 과다 섭취 시 배탈과 설사, 복부 팽만감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적정량 복용이 중요합니다.

 

또 제가 아까 화장실 가는 횟수가 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 발효 율피는 설사 증상 완화와 배가 차가워서 생기는 변비 등의 장질환에는 효과적이지만 탄닌 성분 때문에 일반적으로 발생한 변비에는 좋지 않다고 하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 탄닌 성분 때문에 팍시 다이어트 부작용 중 철분의 흡수를 방해하여 빈혈과 어지럼증을 유발할 수 있을 것 같으므로 역시 주의가 필요한데 다만 변비와 빈혈 모두 과다 섭취만 하지 않는다면 별 문제가 안될 테니 걱정을 굳이 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라이프] - 가수 이지혜, 배우 이다희, 아나운서 오정연이 선택한 시서스 가루 캡슐 다이어트 장단점

 

가수 이지혜, 배우 이다희, 아나운서 오정연이 선택한 시서스 가루 캡슐 다이어트 장단점

가수 이지혜, 배우 이다희, 아나운서 오정연이 선택한 다이어트 비법은? 이들은 모두 '시서스'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였습니다. 특히 가수 이지혜는 3개월 만에 무려 16kg이나 감량에 성공하였다고

wing2700.tistory.com

[라이프] - 락토페린 다이어트 부작용, 효능, 복용법, 주의사항 정리

 

락토페린 다이어트 부작용, 효능, 복용법, 주의사항 정리

'지방은 운동을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다'는 연구결과가 있는데요. 매주 32km, 하루 4.5km씩 8개월 동안 열심히 달리기를 한 결과 복부 내장지방 비율이 겨우 6.9%만 감소했다고 합니다. 운동만으로

wing2700.tistory.com

[라이프] - 스키니랩 락토페린 다이어트 실제후기, 내돈내산, 부작용 정리

 

스키니랩 락토페린 다이어트 실제후기, 내돈내산, 부작용 정리

365일 다이어트가 항상 고민이시라면 락토페린 효능에 대하여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락토페린은 모유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체중감소에 도움 되는 성분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배우

wing2700.tistory.com

[라이프] - 베라핏 다이어트 부작용, 가격, 효능, 이런분이 드세요.

 

베라핏 다이어트 부작용, 가격, 효능, 이런분이 드세요.

저는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서 일하다가 피곤한 몸으로 퇴근하는 날이 반복됩니다. 여느 때 같으면 시간이 날 때마다 산책도 나가고 헬스장도 가고 그랬을 텐데 요즘 같은 시기에는 마음 편하게

wing270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