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티크 세라마이드 부작용, 효능, 복용법까지

이번 시간은 세라티크액 복용법 및 세라마이드 효능 부작용 정리해볼 테니 피부건강에 관심이 많아서 세라티크액 구매를 원한다면 한번 보고 결정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최근 TV 방송에 나오면서 관심받고 있는 세라 티크 세라마이드 추출물 어떤 성분일까요?

세라티크 세라마이드란

세라티크는 우리가 미술가의 국가 하면 떠올리는 프랑스의 그라스산 밀 추출물이며 식물에서 얻을 수 있는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최근 식약처 인증을 받은 신소재인 기능성 원료입니다.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밀은 겨울에는 매우 춥고 여름에는 굉장히 더운 극악한 환경에서 견디면서 자랐고 때문에 강력한 생존력을 지니고 있으며 특히 우리의 피부에 좋은 글루코 실 세라마이드 성분이 아주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습니다.

 

세라마이드란 물질은 피부 표피의 절반 가까이를 구성하는 물질이며 때문에 피부건강 유지를 위해 아주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데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 지역에서는 여성 화장품 코너에 가면 세라마이드 원액 크림 제형 제품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세라티크 먹는 세라마이드 VS 바르는 세라마이드 비교

화장품에 많이 들어가는 성분이 세라마이드 성분이기 때문에 기존에는 세라마이드를 바르는 용도로 알고 있던 사람들이 우리나라에 많지만 사실 세라마이드는 입자가 커서 단순히 바르기만 해서는 흡수량에 한계를 지니고 있다고 하며 먹어서 복용해야 제대로 세라티크액 효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연구 데이터를 토대로 세라마이드를 바르면 평균 141% 수준의 피부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반면 경구로 세라마이드를 직접 먹으면 총 394%에 달하는 몇 배의 피부 보습 효과를 발휘한다고 확인이 되었기 때문에 당연히 세라티크액을 직접 복용하셔야 좋습니다.

세라티크액 복용법

이제 세라티크 세라마이드는 바르기보단 섭취해야 좋다는 것을 깨달았을 텐데요. 세라티크액 복용법 같은 경우 효능을 누리기 위해서 무조건 350mg 이상의 세라티크 섭취량을 지키는 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세라티크액 복용법은 아주 쉬운데 그냥 매일 아침저녁으로 식전에 1~2큰술씩 섭취해주시면서 꾸준히 운동과 병행한다면 노화 진행 속도를 늦추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세라티크액 효능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만들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피 부질 균이 피부 안에 침투하는 것을 억제하여 많은 피부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양한 실험을 통해서 세라티크 추출물은 꾸준히 먹으면 건조하고 거친 상태였던 피부건강을 부드럽게 개선시켜 주며 얼굴과 다리 밑 팔 등 피부 전체에 보습효과를 발휘해서 수분량을 늘리고 깨끗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식약처가 이런 피부건강에 도움이 됨 인증을 내렸기 때문에 피부미용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속고 한번 섭취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만 세라티크액 역시 과다 복용하면 부작용으로 복통과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적정량만 드셔야겠고 그 외 부작용은 크게 없지만 만약 밀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주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제품 정리>

내돈내산 락토페린 다이어트 후기

 

요즘뜨는 돌외잎 다이어트란?

 

제노핏 유전자 다이어트 인기이유

 

내돈내산 종근당 올컷 다이어트 후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