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정리

오늘은 영월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관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 영월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관하여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아래 글에서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족끼리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는 언택트 여행지로 강원도 영월을 추천드린답니다. 서울에서 차로 3시간이면 갈 수 있고 한반도 지형처럼 생긴 신기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 동강래프팅

영월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첫번째 장소는 동강 래프팅입니다. 래프팅의 명가 우리나라 동강래프팅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규모로 안전하고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당일 버스패키지 당일열차패키지 1박2일 래프팅+숙박+식사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고 서바이벌 사륜모터바이크 별마로천문 대 동강오토캠핑장 동강시스타 콘도 씨스타워터파크 스파 등을 추가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2. 고씨동굴

영월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두번째 장소는 고씨 동굴입니다. 임진왜란 때 왜군과 싸운 고씨 가족들이 피신한 곳으로 이름이 되어 버린 동굴입니다. 우리나라의 역사를 볼 수 있고, 종유석과 같은 동굴에 대해 상세히 관람할 수 있는 곳이기에 아이들 견학학습 장소로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 방학을 맞이해 가족단위로 함께 다녀오면 좋습니다.

3. 김삿갓문학관

영월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세번째 장소는 김삿갓문학관입니다. 자유로운 영혼 김삿갓의 일대기를 엿볼 수 있는 김삿갓문학관입니다. 처음에는 김삿갓계곡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함께 둘러보시면 좋습니다. 시설이 잘되어 있고 김삿갓 인물에 관해서 문학관을 찾게 되었습니다. 김삿갓이 영월 출신이라는 것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4. 어라연

영월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네번째 장소는 어라연입니다. 예로부터 강물 속에서 뛰노는 물고기들의 비늘이 비단같이 빛난다 해서 어라연이라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정선과 영월의 일대를 흐르는 동강의 상류에 속해 있는 영월 어라연 지역은 동강에서 경치가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곳으로 인기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라연은 동강 상류에 속하고 동강의 다양한 비경 중에서도 가장 경치가 빼어나기로 인기있다고 합니다. 또한 2004년 명승 제14호로 선정이 될 정도인 곳입니다.

5. 선돌

영월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다섯번째 장소는 선돌입니다. 70m의 높이를 자랑하는 기암의 바위로, 신선암이라고도 불립니다. 서강 강변에 자리해 있는 선돌은 그 모습이 장관을 이루고, 안개가 자욱하게 날아오는 날에는 매우더 멋스러운 자태를 뽐낸다고 합니다. 날이 좋으면 좋은데로, 그렇지 않으면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에 자연의 신비로움을 넉넉하게 겪을 수 있는 곳입니다.

6. 이끼계곡

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섯 번째 장소는 이끼계곡입니다. 주차한 뒤 바로 옆에 위치한 길 따라서 조금만 가면 바로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온통 이끼로 가득 찬 곳에 물이 흐르는 것을 보고 있다면 신기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치 다른 세상에 온 듯한 기분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3대 이끼계곡 중 한 가지인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이곳 이끼계곡은 가는 경로가 어렵지 않고 차로 내린 후 바로 옆에 있으므로 평소에 무릎이 좋지 않았던 분들도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7. 태화산

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일곱 번째 장소는 태화산입니다. 도심의 고층빌딩을 바라보고 있다면 왠지 모르게 더 갑갑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이러한 마음이 들 때에는 높은 산에 올라가 소리 한번 질러주고, 명상을 가져 보는 것도 좋습니다. 예전의 등산은 건강관리를 위해 했던 운동이었다면 요즘은 젊은 친구들의 휴식의 장소로써 인기가 많아진 운동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영월은 산이 많고 다양하지만 태화산에서 볼 수 있는 멋진 장관을 추천해 보고 싶습니다.

8. 영월동굴생태관

영월 가볼 만한 곳 베스트10 여덟 번째 장소는 영월 동굴생태관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영월 가볼만한곳 입니다. 14개의 테마를 가지고 있어 전혀 지루할틈이 없는 동굴생태관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시설 그리고 VR 가상체험관이 있어 어른들도 넉넉하게 할 수 있는 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9. 탄광문화촌

영월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아홉 번째 장소는 영월 동굴생태관입니다. 아려한 추억을 떠올리게하는 곳 강원도 탄광문화촌입니다. 과거 에너지원이있었던 석탄과 그당시 생활했던 광부들의 생활상을 재조명한 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옛날에는 석탄을 검은 황금으로 불렀다고 합니다. 산업 역군의 주역 탄광 근로자들의 생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뜻깊은 문화공간입니다. 자라나는 우리아이들에게도 좋은 교육의 장입니다. 탄광갱도체험, 광부 작업복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10. 별마로 천문대

영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열 번째 장소는 별마로 천문대입니다. 연간 관측일수가 196일로 우리나라 평균 116일에 비해서 훨씬 많아 국내 최고의 관측의 여건을 가진 별마로 천문대는 2001년 10월 13일에 개관하였다고 확인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별마로 천문대는 봉래산의 정상에 건설된 국내의 최대 규모의 천문대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별마로란 별, 마루, 로이 합성어로 별을 보는 고요한 정상이라는 의미입니다.

 

지금까지 영월 가볼 만한 곳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정보] - 부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정리

 

부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정리

오늘은 부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살펴보면 부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관하여 미리 숙지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럼 아래 글에서 하나

wing2700.tistory.com

[여행정보] -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정리

 

홍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정리

오늘은 홍천 가볼 만한 곳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살펴보면 홍천 가볼 만한 곳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내용에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근교 나

wing2700.tistory.com

[여행정보] - 진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정리

 

진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정리

오늘은 진도 가볼 만한 곳에 대하여 살펴보고 정리해 보겠습니다. 다음의 내용은 진도 가볼 만한 곳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제 그럼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

wing270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