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화애락진 후기 효능 특징 갱년기 도움

정관장 화애락진 후기 효능 특징 갱년기 도움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여성의 갱년기에 좋은 식품을 찾던중 정관장 화애락진을 알게되었는데요. 지난달 어머님께 선물로 드린 후 오늘 통화를 하다가 효과에 대해 물어보니 먹고난 후에 확실히 몸이 가볍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갱년기에 도움이 되는 화애락진 후기,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정관장 화애락진 이란?

건강한 갱년기를 위해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당귀 등 고품질의 전통 원료를 부원료로 넣어 만든 여성 갱년기에 도움이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2. 정관장 화애락진 이런 분께 추천

1. 여성 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 폐경기 관리가 필요하신 여성

 

2. 갱년기 건강을 미리미리 관리하고 싶은 분

 

3. 원활한 신체의 생리 조절을 원하시는 분

 

4. 여성으로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모든 중년 여성

 

5. 중년 여성을 위한 맞춤 선물을 찾으시는 분

 

6. 중년에 접어들면서 핵심 건강 문제의 관리를 원하시는 분

 

7. 건강한 사회생활, 행복한 부부생활을 원하는 모든 분

2. 정관장 화애락진 특징

2-1.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홍삼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산,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상산화,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홍삼섭취군이 대조군과 비교시 쿠퍼만 갱년기 지수(KI)와 폐경현상척도(MRS) 총점이 유익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2-2. 화애락진의 고품질 부원료

작약 : 꽃이 크고 아름다운 작약은 추위를 잘 견뎌내는 여러해살이 풀로 2월경 추운 겨울 꽁꽁 언 땅을 뚫고 올라와 싹 틔울 준비를 합니다.

대나무잎 : 생명력이 강한 대나무는 세계적으로 1,200여종이 있으며, 대체적으로 종류에 따라 다르게 쓰여집니다.

복령 : 복신이라고도 불리는 복령은 소나무의 신령스러운 기운이 땅속에 스며들어 뭉쳐졌기 때문에 생긴 것이라고 여겨졌습니다.

백출 : 산지의 건조한 곳에서 자라는 여러해살이풀인 삽주의 묵은 뿌리 밑에 새롭게 달리는 뿌리를 백출이라고 부릅니다.

당귀 : 당귀는 마땅히 돌아오기를 바란다는 뜻을 담아 이름이 붙여졌다고 접해집니다. 이는 오래전 중국에서 부인들이 싸움터에 나가는 남자들을 염려하여 품 속에 당귀를 넣어주는 풍습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당귀는 산골짜기 냇가 근처에서 자라며, 잎에서 강한 향기를 내 벌레가 접근하는 일이 없다고 알려져 있으며 어리순은 나물로 먹기도 합니다.

녹용 추출물 : 예로부터 귀하게 여긴 전통원료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 엄선하였습니다.

3. 정관장 화애락진 섭취시 주의사항

섭취방법

1일 1회 1포를 식후 또는 식간 그대로 섭취하면 됩니다.

섭취시 주의사항

- 특이체질 및 알러지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세요.

- 식물성분 등으로 침전물이 생기는 경우가 있으나 제품의 품질 및 기능에는 이상이 없으니 잘 흔들어 드세요.

- 제품 개봉 또는 섭취 시 포장재에 의해 다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 의약품(당뇨치료제, 혈액항응고제) 복용 시 섭취에 주의하세요.

- 파우치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하지 마세요.

보관시 주의사항

-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 개봉 후에는 변질될 수 있으므로 바로 섭취하세요.

4. 갱년기 건강정보

Q. 여성 호르몬은 어떤 역할을 하나요?

A. 대표적인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은 난소 안에 들어있는 난포에서 분비되는 난포호르몬을 말합니다.

Q. 여성 갱년기는 여성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A. 개인차가 있으나 평균적으로 여성이 48세 정도가 되면 폐경에 접어들게 됩니다. 폐경 전후 약 10년 정도의 기간을 갱년기로 볼 수 있는데, 이 시기부터 여성 호르몬을 만드는 난소의 기능이 점차 줄어듭니다. 이에 따라 여성호르몬이 줄어들어 활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Q. 여성 건강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여성호르몬이 부족해지면 여성에게는 여러가지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5. 정관장 화애락진 후기

1. 작년 추석즈음부터 본격적으로 어머니가 복용을 시작하셨는데요. 몇개월전부터 갑자기 다시 열이나는 등 갱년기증상이 시작되시더라구요. 생각해보니까 올 3,4월까지는 꾸준히 드시다가 요즘 복용이 뜸해졌는데 화애락때문인 것 같더라구요. 갱년기에 확실히 효과가 있는것 같아 추석전에 꾸준히 챙겨드실수있게 다시 구매해드렸습니다. 추석때 선물로 드시라고 한번더 구매하러 오겠습니다~

2. 갱년기 약이라고 하고 액체형식에 홍삼까지 들어있어서 사실 되게 맛 없고 쓴 한약 같은 맛일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되게 꺼리게 되고 했는데, 병원에서 갱년기라고도 하고 성격도 그렇고 이전과 달리지는 걸 보고 이젠 어쩔 수 없이 먹어야겠다 싶어서 샀어요. 근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되게 먹기 싫어서 미루다가 먹었는데 홍삼맛이 아니라 상큼한 과일향이 많고 해서 좋아요. 홍삼맛이 안난다는게 의심스럽기는 하지만 전문가들이 알아서 했겠죠 뭐. 암튼 즐겁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서 기쁘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잘 먹을게요. 이게 제 건강에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3. 배송이 좀 걸리긴했지만 계속 먹던거라 효과는 뭐....최고라고 말하고싶네요. 건강식품이든 영양제든 잘 먹지 않았었는데 폐경이오구서 정말 엄 힘들었는데 요아이먹고서부터 정말 넘 좋아져서 끊을수가없네요.가격만 쫌....ㅠㅠ

4. 갱년기에 도움이 된다고해서 작년부터 먹기 시작했다가 잠시 쉬었는데 먹는 동안은 효과가 조금 있는 것 같아서 꾸준히 먹으려고 재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너무 달아요.

5. 엄마께서 이제 갱년기 관리를 해야할 것 같다는 말씀에 바로 주문해서 선물로 드렸어요 :) 갱년기가 시작된건 아니라 효과를 실감하지는 못하지만 , 잠시나마 엄마께 행복한 기분을 선사할 수 있어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합리적인 가격에 물품을 제공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6. 끝으로

이번 포스팅은 여성 갱년기에 도움이 되는 정관장 화애락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후기들을 보면 확실히 먹기 전후가 다르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