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팔팔 씨스팜 효능 부작용 후기 총정리

관절팔팔 씨스팜 효능 부작용 후기 총정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요즘 등산객들이 많아지면서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늘어난다고 어제 뉴스에서 봤었는데요. 관절염에 좋은게 머가 있을가 알아보다 관절팔팔 씨스팜이 평이 좋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관절팔팔 씨스팡 효능 부작용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씨스팡 관절팔팔 장점

1. 식약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원료

초록입홍합을 사용한 제품은 많지만 식약처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는 오일 형태뿐입니다.

2. 친환경공법으로 추출한 유효성분

친환경 초임계 추출공법으로 유효성분 3.5%많  추출하여 관절팔팔에 담았습니다.

3. 초록입홍합추출오일 복합물 증명

국내 7개 대학에서 시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통증감소와 관절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초록입홍합추출오일 복합물이란?

뉴질랜드 청정해안에서 서식하는 초록입 홍합에서 유효성분만을 농축하여 추출, 살아있는 초록입홍합 1,000kg당 1.4kg 만 나오는 귀한 오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씨스팡 관절팔팔 초록입홍합추출물은

뉴질랜드 해안가에 거주하는 마오리족은 내륙에 사는 마오리족에 비해 관절이 매우 건강하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그비결은 초록입홍합을 생식하기 때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팔팔은 유효성분을 축적한 플랑크톤을 먹고사는 초록입홍합을 초임계 추출 공법을 이용하여 담아냈습니다.

3. 씨스팡 관절팔팔 인체적용시험 결과

기능성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기능성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 섭취 전후의 인체적용시험결과 통증 개선도 평가

4. 씨스팡 관절팔팔 Q&A

Q. 믿고 먹어도 되는 식품인가요?

A. 관절팔팔은 20년 가까이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제품입니다. 철저한 테스트를 근거로 식약처로부터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므로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Q. 관절팔팔의 성분은 무엇인가요?

A.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제2004-8호 초록입홍합추출오일 복합물입니다. 

 

Q. 관절팔팔은 누구한테 좋은가요? 어디에 좋죠?

A. 관절팔팔은 관절불편함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의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Q. 얼마나 섭취해야 효과를 보나요?

A. 꾸주한 섭취를 권장합니다.

 

Q. 어떻게 섭취해야 하나요?

A. 1일 2회, 아침저녁 2캡슐씩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Q. 관절팔팔 캡슐만의 특별한 점이 있나요?

A. 색소로 코팅하지 않은 제품으로 원료의 자연적인 특색이 그대로 나타납니다. 간혹불투명한 결정 또는 침전물이 관잘될 수 있으며, 홍합 고유의 향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원료특성으로 인체 무해합니다.

5. 씨스팡 관절팔팔 부작용

씨스팡 관절팔팔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크게 부작용이 없는데요. 다만 주 원료가 초록입홍합으로 어패류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6. 씨스팡 관절팔팔 후기

1. 올해 5월경 2개월분을 구매해서 와이프와 한달간씩 먹어보고 몸에 반응이 오는지 체험하기로 복용을 했었어요. 제가 반응이 좀 둔해서 와이프가 몸에 느끼는 반응이 저보다 낳아서요 또한,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나눠먹어보기로 한거지요 저는 다리도 많이 아프지만 허리도 않좋았기 때문에 정말 하루도 빼지않고 매일 복용을 했드랫지요. 1달간을 복용했더니 쫌 서운 했습니다. 와이프와 나눠먹은게 말이지요 약은 아니고 보조식품이지만 효과를 느끼기 시작한거지요. 누워서 무릎을 당길때 아파서 당겨지지않았는데 신기하게 당겨지는걸보고 신기했어요. 와이프도 먼지모르게 다리가 덜아프다고 하고, 감각이 둔한 제가 더 효과가 있었어요. 수술하시고 집에서 가료중이신 장모님 생각이 나서 이번꺼는 다리가 않좋으신 장모님 드릴려고 재구매 한겁니다. 요즘 치과 치료를 대대적으로 하고 있어서 추가로 못먹고 있는데 치료끝나는대로 계속 복용해보려구요 재구매라 그런지 석류콜라겐 선물까지 들었네요. 장모님께서 드시고 효과 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 요즘 자꾸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다리랑 관절쪽이 특히 아픈것같아서 영양보조제를 찾다가 초록입홍합이 좋다는 글들을 보게되서 쭉 검색해봤는데 요즘 광고도 많이하고 사람들이 실제로 구매도 많이한다는 팡팡이를 구매해봤는데 역시나 맛집은 다 이유가 있네요! 확실히 자고 일어나면 아팠던 관절쪽이 조금씩 완화되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구매 추천 강추강추 미스터츄!!!!

3. 엄마가 관절이 좋지않아서 항상 다리가 아프다고 얘기를 많이 하십니다. 그래서 마사지 기계도 3가지나 구비해서 상황에 맞에 쓰긴하지만 주무를 때 뿐이지 근본적 해결은 안되는 상황이었는데 누가 이 제품을 먹고 좋아져서 잘 걷고 안 아프다는 얘기를 들어서 구매해했습니다. 알이 작아서 먹기도 편하다고하시네요. 아직 하루 이틀정도라 어떻다는 얘기는 못 하지만 효과를 본 사람에게 추천을 받아서 믿음직합니다. 타 사이트에서도 팔지만 정품인지 의심스러워서 여기서 구매했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4. 엄마가 작년에 보스웰리아 드시고 워낙 효과를 많이 보셔서 이번에 재구매하면서 아빠꺼는 씨스팡으로 주문했어요^^작년에도 엄마꺼만 사기 미안해서 아빠꺼는 씨스팡으로 살짜쿵 구매했었는데, 좋아라하시더라고요~~ 아빠는 2번 나눠 드셔도 약 크기 작은걸 선호하셔서 이걸로 3달치 주문했어요^^이 사이트 알고 작년에 비해 넘넘 저렴하게 잘 구매해서 기분 좋아요^^ 올해 효도는 다한 거 같은 느낌 ^^연휴에 제품 문의드렸는데도 빠르게 답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저희 엄마 아빠는 원래 건강식품 선호안하시고 제철음식으로 섭취해야한다는 주의인데, 작년에 아빠께서 금방 효과보고 안 드실려는거 끝까지 먹게하긴했는데 이번에 받고 좋아하시는거보니 나이가 드시니 많이 아프시긴 한가봐요.. 웃픈현실 ㅠㅠ'관절팔팔 씨스팡 효과 쵝오예요!!!! 부모님이 지방에 계셔서 사진첨부 못하는게 아쉬울 뿐..

5. 엄마가 기존에 다른 브랜드의 홍합추출물을 먹고계셨는데, 효과는 괜찮은것같으나 직구문제 및 비싼가격으로 대체할 다른제품을 알아보게되었어요~ 친구분 추천으로 씨스팡을 알게되었고 가격이 우선 너무 메리트있고 성분에도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 한달동안 꾸준히 드시면서 다음에 또 사달라고 하시네요 ^^ 국내배송이라 더더욱 믿을만하고 저마진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 끝으로

이번 포스팅은 관절팔팔 씨스팜 효능과 후기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관절이 안좋으신 분들은 무리한 운동을 자제하시고 관절에 도움을 주는 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라이프]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관절통증 개선 영양제 후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관절통증 개선 영양제 후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관절통증 개선 영양제 후기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오늘은 관절건강에 도움이 되는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관절통증 개선 영양제 후기에

wing2700.tistory.com

[라이프] - 관절보궁 가격 / 효능 / 복용법 정리

 

관절보궁 가격 / 효능 / 복용법 정리

관절보궁 가격 / 효능 / 복용법 정리 나이가 들면 오히려 부족한 칼슘마저도 체외로 모두 빠져나가게 되어 관절과 연골의 퇴행을 불러오는데요. 이를 방치하게되면 평소 생활이 불편할 수 있으

wing2700.tistory.com

[건강정보] - 아르간 오일 가격 / 효능 / 부작용 총정리

 

아르간 오일 가격 / 효능 / 부작용 총정리

아르간 오일 가격 / 효능 / 부작용 총정리 요즘 아르간 오일이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데요. 아르간 오일의 가격이나 효능, 부작용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

wing270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