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토닌 효능 수면영양제 추천 TOP3

멜라토닌 효능 불면증 영양제 추천 TOP3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멜라토닌은 불면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약물로 알려져 있는데요. 평소 수면장애를 겪고 계신분들이라면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티은 멜라토닌 효능과 수면영양제 추천 TOP3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멜라토닌이란?

멜라토닌은 뇌에서 분비되는 생체 호르몬으로 불명증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기존의 뇌를 억제하여 수면을 유도하는 약물과는 다르게 멜라토닌 수용체를 활성화시켜 자연적인 수면을 유도하는 효력이 있습니다.

2. 멜라토닌 효능

1. 불면증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라이프] - 불면증 해결하려면 / 불면증에 좋은음식과 불면증 극복법

 

불면증 해결하려면 / 불면증에 좋은음식과 불면증 극복법

불면증 극복하는법 / 불면증에 좋은음식과 잠잘자는법 많은 분들이 앓고 계실 불면증은 현대인 고질병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늦은시간까지 게임을 하다가 자려고 하면 수면패턴을 잃어 종종 잠

wing2700.tistory.com

2. 여성 갱년기와 유방암에 좋습니다.

[라이프] - 폐경기 초기증상 5가지와 갱년기에 좋은 음식

 

폐경기 초기증상 5가지와 갱년기에 좋은 음식

폐경기 초기증상 5가지와 갱년기에 좋은 음식 여성이라면 언젠가 월경이 중단이 되는데요. 매달 하던 월경을 더이상 하지 않게 되면서 갱년기가 시작되는데요. 이때 많은 여성들은 우울감과 많

wing2700.tistory.com

3. 항암작용과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3. 멜라토닌 수면영양제 추천 1 : SMDR 수면영양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원료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기능성원료인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은 인체적용시험결과 수면 입면 시간 감소, 입면 후 각성 시간 감소, 총 수면 시간 증가 , 수면 효율 증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 특징

1. 개별인정원료 락티움 함유

우유 단백질을 가수분해 하여 만들어진 생리활성 성분으로 따뜻한 우유 한 잔이 수면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기능성분 입니다. 4주간 락티움 섭취시 수면 관련 지표가 유의적으로 개선됨을 연구결과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2. 식약처 일일 권장량 100% 충족

SMDR 수면영양제는 식약처 일일권장량을 100%충족하고 있습니다.

3. 다양한 부원료

SMDR 수면영양제는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과 함께 밀크칼슘, 비타민B6, 염산염, 비타민D3 혼합제제, 체리가루, 로즈마리추출물분말 등의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 후기

1. 와... 진짜 잠 잘와요 자다가 잘 깨고 깊은잠을 잘 못자서 중학교쯤부터 꿈을 안꾸는날이 없을정도로 컬러풀한 꿈을 많이꾸고 심지어 일어나서 그날 하루에 영향을 줄정도로 강렬하게 꾸기도 하고 그랬는데 젊었을땐 재미있고 체력도 괜찮았어서 좋았는데, 30이 가까워지니까 잠을 잘 못자는것도 잘깨는것도 다시 잠자려는 것도 일어나는것도 너무 힘들었거든여 근데 이거 먹고 노곤노곤한 느낌에 첨으로 1시간?안되서 잠들고 눈뜨니까 7시더라구요 그래도 꿈을 꾸긴하는데 개운한 느낌이고 예전처럼 꿈이 선명하거나 무슨말을하고 어떤일이 있었는지 까지 기억나진 않아서 좋아요 꿈이 너무 좋을땐 일상생활에 집중을 못하고 꿈을 쫒는 느낌이 들고 하루종일 꿈 생각 뿐이였는데 많이 줄어서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5초만에 잠들고 꿈 안꾸는 사람들도 있다는데 정말 부럽고 나이들면 들수록 피곤할때 잠이 안오면 정말 힘든데.. 이거 지금 2주째 먹는데 아주 좋아요 일상에 힘이 되요!ㅎㅎ 가격대가 있지만 안아까워요 다 먹으면 또 먹을거에요 많이 파세요 감사해요 ㅎ

2. 불면증으로 수면에 도움이 되는것 같아 이번에는 6개월분을 구매합니다.. 이거 먹는다고 바로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오는건 아니지만 뒤척거리다 어느순간 잠들게 되면 도중에 깨지 않고 숙면을 취하게 되더라구요.. 수면제 보다는 몸에 훨 낫다고 판단해 도움 받아보려 합니다..

3. 복용한지 반년정도 되었는데 매일 먹지는 않고 가끔 푹 자고싶을때 먹는데 효과가 정말 좋아요. 문제는 너무 늦게 먹고 자면 평소 일어나는 시간에 못일어난다는문제가 있네요 ^^; 70대 아버지께서도 수면에 문제가 있으셔서 약국이랑 건강기능식품으로 비슷한거 드셨었는데 이 제품 권해드리고 나서부터는 완전히 정착하셨어요.

4. 멜라토닌 수면영양제 추천 2 : 프롬바이오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특징

1. 프롬바이오 '독점 배합'

락티움 :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2. 건강기능식품 INGREDIA사 락티움

프랑스 유기공 바이오 기업 잉그리디아 단독 연구 개발한 락티움 독점 원료를 사용

3. 식약처 일일권장량 100% 충족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후기

1. 수면에 조금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복용하면 좀더 효과가 좋을듯 합니다.

2. 어머니 사드렸는데 한달 드셨어요. 서서히 효과가 오면서 요즘 잘 주무신다고 합니다.

3. 엄마가 잠을 잘 못주무셨는데 이거 먹고 진짜 잘 주무신다고 하니 너무 만족합니다.

 

5. 멜라토닌 수면영양제 추천 3 : 슬립밸런스 감태추출물 수면영양제

슬립밸런스 감태추출물 수면영양제 특징

1. 슬립밸런스의 기능성원료인 감태추출물

제주 감태추출물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았습니다.

2. 슬립밸런스의 기능성 인정

기능성 원료인 감태추출물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3. 슬립밸런스의 부 원료

1) 15종 과일 채소 혼합분말

2) 19종 식물 혼합 추출물 분말

3) 세븐베리농축분말

4) L-테아닌

5) 매실농축분말

6) 로즈힙추출물분말

7) 유산균 발효흑마늘 추출분말

슬립밸런스 감태추출물 수면영양제 후기

1. 저는 머리만 대면 잘자는 편인데 예민한 면이 있어서 자다가 깨면, 특히 어떤 소리에 깜짝 놀라서 깨면 그때부터 몇시간 동안 말똥해지며 잠이 안올때가 있어요ㅠ 그래서 핸드폰도 꼭 비행기 모드로 하고 자요 특히 카페인에 약해서 가끔 카페인 들어가있는 음료를 잘못 먹으면 밤을 거의 꼴딱 샐때가 있습니다ㅠㅠ 그래서 커피도 아침 일찍 아주 소량만 먹는데 그것도 영향을 받을때가 있어요.. 잠이 잘안오시는 분들은 카페인을 한번 끊어보세요! 생각보다 영향이 클수있습니다 아무리 조심해도 잠이 깨서 안올때는 진짜 고통스러워요... 새벽에 뒤척이다가 잠이 잘오는법 검색했는데 수면영양제가 있더라구요. 요 슬립밸런스꽤나 비쌌지만 잠을 설치는것보다 낫다 싶어서 일단 주문했어요. 커피를 좀 많이 마셨거나 가슴이 두근 거리면서 말똥해질때마다 먹어봤는데 진짜 신기하게 효과가 있어요!! 원래 2-3시간이나 더 넘게 뒤척이곤 하는데 이거 한알 먹으면 금방 잠이 들어요 감태 성분이 진짜 숙면에 좋은건지... 이거 수면제 아니죠? ㅎㅎ 제가 잠자리가 바뀌어도 잘못자서 여행가는것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번에 어디갈때 가져가서 먹고 잤는데 한번도 안깨고 꿀잠잤어요 신기... 전 매일 먹진 않고 자다가 깨서 잠이 안올때, 자기 전에 뭔가 두근거리면서 푹 못잘거같을때만 먹고 있어요 일단 효능은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 비타민제 섭취 등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모두 꿀잠자세요!!!  

2. 요새 이래저래 스트레스에 직장근무환경바뀌고 공동생활 숙소에서 교대근무중인데요.. 잠못자서 날밤새고 근무하는 날이 허다했어요 잠을 많이 오래자도 머리가 맑고 개운하지 않았는데 한번먹었는데 잠을 빨리 잠든건아니예요 3~4 시간은 걸려요 잠이드는데 그런데 6시간 자고일어났는데 엄청나게 오래잔것처럼 개운하고 정신이되게 맑은느낌이었어요 같은방 룸메가 들어왔는데도 깨지않았구요 잠이전부인것처럼 인생에 뭐가있나싶네요 아침에일어나는데 아ㅠㅠ살것같다ㅠㅠ 이런느낌이었어요.. 그런데 하나, 제가 위가 굉장히 약한편이어서 처음먹을때 속이 더부룩하고 불편한 느낌이 없자나 있었어요 저녁식사하고 먹으랬는데 자격증시험준비하느냐고 밥먹고 바로잘수가 없어서 자기직전에 먹었으나 잠은 못자고 바로 출근했구요 그런상황에서 어젠운동도했고 그래서 효과가 더컸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이게 계기가 되서 저의 잠사이클을 바꿔봅니다 낮잠도 안자고 운동도하면서 정상으로 되돌아오길 기대해봅니다 이런거 세계에 수출해야되는거아닌가요? 😊  

3. 평생동안 잠을 잘 못들어 고생하며 살다 2~3년 전부터는 더 심해져 새벽 4-6시 사이에 잠들어 정신병 걸리기 일보 직전이라 별거 다 먹었는데도 효과가 거의 없었음... 그래도 2~3시에 잘때는 견딜만 했는데 4~6시에 잠들면서는 미칠거 같아 수면제를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찾아보고 속는 셈 치고 먹어보자해서 먹었는데 젠장~~~ 이 좋은걸 왜 이제야 먹게 됐는지 욕이 나왔네요. 자고 싶을 때 먹으면 1시간 이내에 잠이 오네요. 자려 하면 할수록 정신이 또렸해 졌는데 이걸 먹고는 자연스럽게 "아 졸려~~" 하며 잠을 자게 되는데 너무 깊게 자는게 흠일 정도 입니다. 수면제를 먹으면 정신이 몽롱해 지며 잠이 오는 것이 싫어 수면제를 최대한 안먹으려고 어렵게 살았는데... 정말 이건 성분이 의심이 들정도록 자연스럽게 자게 됩니다. 바라는건 단지 몸에 안좋은 성분만 안들었기만이고 수면제 같은 느낌이 아니라 너무 좋네요. 방금 추가로 5통 주문 넣었습니다. 주변에 적극 추천하겠으니 가격 올리지 마시고 안정적으로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6. 끝으로

이번 포스팅은 멜라토닌 효능과 수면영양제를 추천해보았는데요. 불면증은 만성으로 넘어가기 전 초기에 고쳐야 하는점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라이프] - 불면증 해결하려면 / 불면증에 좋은음식과 불면증 극복법

 

불면증 해결하려면 / 불면증에 좋은음식과 불면증 극복법

불면증 극복하는법 / 불면증에 좋은음식과 잠잘자는법 많은 분들이 앓고 계실 불면증은 현대인 고질병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늦은시간까지 게임을 하다가 자려고 하면 수면패턴을 잃어 종종 잠

wing2700.tistory.com

[라이프] - 꿀잠365 가격 및 효능 효과 부작용 총정리

 

꿀잠365 가격 및 효능 효과 부작용 총정리

꿀잠365 가격 및 효능 효과 부작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의 '알유정' 입니다. 최근 불면증으로 고생한 적이 있어 SMDR 수면영양제와 꿀잠365에 대해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전에

wing270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